암 환자가 완치되기 위해서는 좋은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정확히 복용해야 합니다.


많은 암 환자 분들이 차가버섯 추출분말 복용 시간을 조금 씩 다르게 하거나 건너뛰기도 합니다. 건강한 보통 사람이면 큰 상관이 없지만 지금 당장 시간이 그리 많지 않은, 그리고 몸의 면역체계가 혼란되어 힘이 없을 때는 외부에서 강제적으로 면역체계에 도움이 되게 많은 것을 제어해야 합니다. 매우 중요한 사항입니다.  운동(運動)도 그 중에 하나입니다.


[좋은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정확한 방법으로 복용하면]  [좋은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적당히 정확하게 그리고 어떤 경우 규칙적이지 않게 복용 하는 것] 보다 회복이 많이 빠릅니다.


인체는 스스로 가지고 있는 생체 시계에 따라 미리 준비를 하고 생체 시계에 입력되어 있는 경험적 상황에 따라 그 시간이 되면 실지로 그 상황이 안 되어도 중추 신경계를 비롯해서 인체의 모든 장기가 작동 합니다. 


매일 7 시에 밥을 먹었으면 밥을 먹지 않아도 7 시가 되면 위에서 소화액이 분비 됩니다. 매일 7 시에 차가를 먹었으면 인체의 중추 신경계는 7 시만 되면 차가를 먹지 않아도 있는 힘을 다해서 작동을 합니다. 그런데 7 시에 차가가 공급이 안 되면 혼란이 옵니다. 7 시 30 분에 차가가 공급 되어도 작은 혼란이 옵니다. 7 시 보다 빨리 공급 되어도 작은 혼란이 오기는 마찬가지 입니다.


암에 걸려 있는 인체가 암세포를 스스로 퇴치하려는 경우처럼, 어떤 상황을 인체가 더 절실히 필요로 할 때는 생체 시계는 더욱 민감하게 그리고 아주 빠르게 상황을 감지하고 작동 합니다.


차가버섯 추출분말을 복용하는데 중요한 것이 많이 있습니다. 그 중에서 대표적인 것이 좋은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정확히 복용하는 것입니다.


생체 시계는 우리가 사용하는 기계적 시계보다 더 정확합니다. 가능하면 7 시에 복용 했으면 틀림없이 정확히 7 시에 복용하십시오. 하루에 5 번 복용했으면 5 번 복용하십시오.


차가버섯 추출분말을 복용하기 시작해서 가능하면 빠른 시간 내에 규칙적인 방법을 스스로 만들어서 1 분 1초 까지 정확히 지키십시오. 시간 뿐 아니라 복용 양도 정확히 지키십시오.


오래 전에 차가버섯 덩어리가 한국에 소개 되었습니다. 그 후 차가버섯 추출분말이 국내에 소개 되면서 비약적인 발전을 보게 되었습니다. 여기에 정확한 복용 방법을 [적당히] 가 아니고 [아주 정확히] 지키면 다시 한 번 놀라운 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.


암(癌)은 현대 의학이 주장하는 것 같이 거의 죽어야 만 되는 병(病)이 아닙니다.


생각을 바꾸면 암은 감기 정도의 질병입니다.

'대체의학 민간요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독사에 물렸을때의 약초 요법  (0) 2007.05.01
풍치 치료 민간요법  (0) 2007.04.14
암을 이긴 사람에 공통점  (0) 2007.04.14
만성 신부전증 에는  (0) 2007.04.13
알고 먹으면 약이 되는 음식  (0) 2007.04.13

+ Recent posts